소비/공연후기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후기

Genie_♥ 2018. 6. 11. 13:25
반응형







5 / 27

바다 / 테이 / 기세중 / 오진영 / 한유란 / 박유겸 cast

역시는 역시다.
바다 너무 좋아 최고야ㅠㅠ

찰떡같이 스칼렛 소화해내는것봐
성량도 너무 최고고 발랄한 연기 너무 좋고 멋있어ㅜㅜ

테이는 발라드가수여서 성량이 밀릴 줄 알았는데
바다에 밀림없이 너무 잘해서 놀람

연기도 잔망스럽게 잘해서 같이 본 친구는 테이인줄 몰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이 좀 그렇긴했지

근데 테이가 처음에 옷 피팅할때보다 살이 찐거였을까...
단추부분이 힘겨워하는게 시강이었음

연기와 노래는 너무 최고였고.
나중에 알았는데 원래 테이가 락을 했었다고.
그래서 성량이 그렇게 폭발하나.

암튼 테이 다시봤음 진짜 잘하더라



그리고 미스터 오하라는 음역대가 안맞으시나ㅜㅜ
불호였어.


유모랑 노예대장은 너무 잘해서
나중에 노예대장은 언젠간 대극장극 남주 꼭 맡아주시길.
잘생기고 노래잘하고 몸좋은 준비 된 남주 아닙니까?


전반적으로 넘버도 다 좋았고.
볼거리도 많은 화려한 극.


원작이 워낙 유명한데다가 노래도 좋아서 불호는 없지싶다.







반응형